풀만에 투숙을 했습니다만, 무료투숙인지라 아침밥 불포함 ㅠㅠ

어차피 늦게 잔 김에...=_=; 4시 넘어서 잔 거 같은데...?

아침밥은 제끼고 점심을 먹으러 나옵니다. 2시에 The Laguna에서 픽업이 올 예정이라 시간이 없어요. ㅎㅎ

그래서 멀리 가긴 귀찮고, 사실 공부도 별로 안했고, 그냥 AD 카드 쓸 겸 풀만에 있는 The Deli를 갑니다.

상호 : The Deli@Pullman
전화번호 : +62-361-762500 (호텔 전화)
주소 : 1 Jl. Melasti, Legian, Bali, 80361, Indonesia

조식 부페로 활용되고 있기도 하고, 점심저녁도 오픈합니다.

점심에 먹으러 갔으니, 뭐 가볍게 먹고 가는 걸로 하지요. ㅎㅎ

1. 입구에요. 통로 우측에도 테이블이 있고, 주로 흡연하시는 분들이 많이 앉더라고요.



2. 좌석 셋팅은 이렇게, 처음에 통로 쪽에 앉았는데 뒷 테이블 담배연기가 싫어서 이동.



3.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착한 편?



4. 내부에서 본 바깥쪽 방향. 더 안쪽에 자리가 있는데, 거긴 조식 부페나 디너에만 여는 것 같아요, 점심 손님 별로 안 많더라고요.



5. 기본 빵 나와 주시고욤



6. 여행의 묘미는 가벼운 반주 *_* 빈땅 시켰습니다.



7. 시저 샐러드 하나 시키고요. 샐러드 드레싱을 어찌 많이 주는지, 닭가슴살이 따로 나오고요



8. 이건 Opor Ayam인데, 코코넛 밀크 소스의 닭고기 요리 정도. 밥이 특이한데, 뭔가 별로...



9. 씨푸드 나시고랭. 사테 차갑습니다. ㅠㅠ


요 정도로 가볍게 먹고, AD 할인 받아서 밥 값은 반값, 맥주도 15% 할인 받았던거 같아요.

둘이서 한 1.5만원 정도 쓴거 같은데, =_=; 정확한 금액은 영수증 찾기가 귀찮아서 패스.

꼭 찾아가 볼만한 맛집은 절대 아니고요, 호텔 투숙하시면서 귀찮으면, 드시기엔 괜찮아요.

나중에 다른 레스토랑들 오픈하면 궁금하네요 ㅎㅎ

신고
openclos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