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올해초) 회사를 때려치고 긴축 재정에 들어간 이후,

외식 따위는 꿈도 못꾸며 (흑흑. T_T) 그런 나날들을 보내다가, 향후 가야할 길을 어느 정도 정하고, 먹고 살 길을 위해 계약직으로 일하기 시작한지 일주일;;;

프라자 호텔 주말 특선이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1인당 5만원에 텐텐)

모든 사진은 주방장님의 허락을 득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뭐 룸이라서 사진찍는데 크게 불편이 없었습니다)

http://www.hoteltheplaza.com/kor/

http://www.hoteltheplaza.com/kor/special/special_view.jsp?setLang=K&schCate=2&Idx=35


1. 도원의 입구 (사실 나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2. 3인3색의 메뉴 소개

3. 안내된 Room의 전경 - 3층이라 그다지 뷰가 좋지는 않습니다.

4. 룸 조명

5. 기본 셋팅

6. 반찬 - 피클에는 파프리카 피클도 함께

7. 해물 누룽지탕 - 2인분을 기준으로, 방까지 누룽지와 해물을 따로 가지고 오셔서 방에서 직접 합체 -> 2인으로 나눠 주십니다.

8. 북경오리님 등장. 주방장님 굉장히 멋적어 하시더군요

9. 오리의 아름다운 자태 - 이후 주방장님이 즉석에서 썰어주십니다.

10. 주방장님이 썰어주시면 종업원분이 이렇게 하나씩 담아 주십니다. 안에는 파채, 오이, 무순, 소스 (첨면장인지 춘장을 조리한건지는 잘)

11. 클로즈업 - 1인당 4매를 말아주시는데, 처음 2매는 고기가 한점씩, 나중 2매는 고기가 2점씩!

12. 펼쳐보았습니다.

13. 칠리 새우 - 원래 이 순서에 베이징덕 샐러드가 나와야 하지만, 칠리 새우가 먼저...

14. 뒤늦게 나온 봄 채소 샐러드, 튀긴면과 오리 가슴살을 직접 들고 오셔서 즉성에서 샐러드 드레싱을 넣고 비벼서 나눠주십니다. 세발나물, 양상추, 로메인 등

15. 마지막인 안심과 이거저거 들어간 양상추 쌈 - 제일 실망; ㅎ

16. 식사 - 자장면

17. 식사 - 냉이탕면 - 굴탕면 베이스에 관자와 냉이 등을 듬뿍, 자장면보다는 냉이탕면이 더 낫더군요.

18. 아이스크림 (라즈베리?

19. 주말특선 메뉴 런칭기념으로 19일부터 27일까지 식사 하신 분에 한해 추첨 기회가...

20. 전 주말 특선 메뉴 1인 초대권이군요 - 3등?

21. 제약 조건은 다음과 같이 - 아랫부분에 상품권 번호랑 바코드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우선 룸에 와서 준비해주시는 부분도 매우 좋았고, 음식 자체의 질도 가격대비 매우 훌륭했습니다.

종업원 분이 잠시 당황하시는 부분이 몇 군데 있었지만, 그건 크게 문제될 부분은 아니었고, 전체적으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 예정입니다.  

무라사키랑 투스카니는 어떨지 궁금하네효 *_*
 
신고
openclose

티스토리 툴바